Data Partner


Career Partner


PARTNER

콘텐츠만 있어도 누구나 강사가 될 수 있습니다.

"나도 강의나 한 번 해볼까?" 생각만 하지말고 앤드스페이스의 강사파트너가 되어주세요.

실제로 많은 1인 강사와 프리랜서 분들이 콘텐츠는 있지만 교육과 모임을 개최하기까지 너무 막막하고 번거로운 준비과정으로 인해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앤드스페이스는 교육을 만드는 사람들의 문제해결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도전과 성장을 가치있게 만듭니다.

앤드스페이스를 만나고 모임의 방식이 바뀐 강사님들의 이야기를 살펴보세요.

"월평균매출이 160만원에서 1,300만원으로 바뀌었어요"

20년간 여행사와 항공사를 경험하며 다져진 경력과 스킬들을 가진 강*식 강사님께서는 기존에 1인 여행사 창업교육이라는 콘텐츠로 셀프교육을 단 2명이서 진행해왔습니다. 그동안 창업박람회, 온라인 블로그 등을 통해 직접 홍보하여, 강의를 준비하다보니 월 평균 수강생은 1~2명, 많아야 3~4명 수준이었습니다. 그런데 앤드스페이스를 만나고 나서 월 최소 60~70명 가량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며 오프라인에서 교육을 직접 홍보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매월 정규교육 수강생을 15%이상 전환하여 월 최대 1,300만원까지 강의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이 모임 자세히보기

"2~3명 정도의 모임만 하다 80명을 상대로 세미나도 개최해보네요"

오랫동안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해왔던 이*현 작가님은 직접 다녀온 여행의 경험을 글로 녹여 여행서 상업출판에 성공하기까지 양질의 사례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노하우로 탈잉을 통해 직접 1~3명 가량의 수강생을 모객했고 여행 작가 글쓰기 수업을 홀로 개설해왔습니다. 그런데 항상 수강생이 너무 소수이다보니 수입이 일정지 않고 수강생 한두 명만 스케줄이 변동되도 일정에 문제가 생기기 일쑤였습니다. 그런데 앤드스페이스를 만나고나서 처음으로 80명 규모의 대형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었고, 수많은 청중을 상대로 무대에서 직접 본인의 이야기와 강의를 진행하는 경험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 모임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