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합정점>

약 30평 규모의 2층 전체 공간을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최대 수용인원은 30명이며, 권장 인원은 15명입니다. 


<경복궁역점>

약 70평 규모의 지하 1층 카페 공간 일부를 대여하여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최대 수용인원은 60명이며, 권장인원은 40명입니다. 


  • 예약시 모임의 성격과 인원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공간 세팅 및 이용과 관련하여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 이용하시려는 지점의 최대 수용인원 초과시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 :)

<합정점>

-  개별 주차지원은 불가능합니다.

-  가까운 거리에 공영 주차장 사용을 권장하며, 위치 및 비용 안내 드립니다.

 1) 합정역 GS타임즈 주차장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13-5 (20분당 1,000원)

 2) 합정노상공영주차장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15 (무료)


<경복궁역점>

- 동일 건물 1층 효자동 KB국민은행 안쪽 주차장에 무료주차 가능하나, 선착순이므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 주차장은 평일 저녁 기준, 최대 20대까지 무료주차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합정점>

1. 기본시설 : 내부 화장실, 냉난방기, 커피기기, 냉장고, 정수기, 제빙기, CCTV, 개인락커, 스피커, 아일랜드바, 와이파이, 빔프로젝터 Full HD, 스크린 제공 등

  • 케이블:  HDMI, micro HDMI, mini HDMI, 미니 디스플레이포트(썬더볼트 2), USB-C 케이블 완비

2. 서비스: 원두 커피, 생수, 티백차 등 마실거리와 초콜릿 등 간식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3. 책상 및 의자 : 6인용 테이블 4개, 의자 30개 (테이블별 6구 콘센트, USB 연결가능)


<경복궁역점>

1. 기본시설 : 내부 화장실, 냉난방기, CCTV, 스피커, 와이파이, 30여개 이상의 콘센트, 고품질 스피커, 유선마이크,  빔프로젝터 Full HD, 스크린 제공 등

  • 케이블:  HDMI, micro HDMI, mini HDMI, 미니 디스플레이포트(썬더볼트 2), USB-C 케이블 완비


2. 서비스: 50명 이상의 세미나 다과를 위한 전용카페 사용 가능합니다. 

3. 책상 및 의자: 최대 60명 수용 가능한 의자, 바테이블, 2인용 테이블 



매번 비싸고 번거롭게 교육장을 찾으셨나요? 

멤버십에 가입하면 이용시간만큼 자유롭게 공간을 예약하고, 최대 30%할인된 가격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 및 이용방법 비교>

1.일반 대관 이용시

  -  대관료 : 정가 적용, 시간당 80,000원(VAT포함) 

  -  신청방법 : 네이버페이, 스페이스클라우드 등을 통한 일일 예약 문의 및 대관 신청


2.멤버십 이용시 혜택 안내

  -  멤버십 이용료:

1)  9시간 이상 대여시 : 종일 대여 10% 할인(상시 프로모션)

2)  20시간 이용권 : 시간당 6.4만원 이용(정가 160만원 대비 20%할인가)  1,280,000원(VAT포함)

3)  30시간 이용권 :시간당 6만원 이용(정가 240만원 대비 25%할인가)  1,800,000원(VAT포함)

4) 40시간 이용권 : 시간당 5.6만원 이용(정가 320만원 대비 30%할인가)  2,240,000원(VAT포함)

  -  신청방법 : 멤버십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매니저가 결제 페이지와 이용안내를 신청서내 기재하신 메일로 안내드립니다.

  • 멤버십 신청서 작성(http://bit.ly/2kFebio) → 담당매니저가 결제 페이지 정보 메일송부 →  워킹데이 5일이내 결제완료시, 익일부터 멤버십 이용권 부여 →  멤버십 이용권 사용

  -  대관신청방법: 실시간 카카오톡 채널로, 성함과 이용하실 날짜+시간을 말씀해주시면 매니저가 알아서 예약 후 최종 예약내역을 메일/카카오톡으로 안내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https://pf.kakao.com/_ggxlWT/

    1. 흡연 금지
      - 전체건물 절대 금연입니다.
      - 공간내부, 계단, 화장실 등 흡인이 불가 하오니 건물 밖에서 흡연해주셔야 합니다.

    2. 기타 시설이용 안내
      - 예약 전 시설안내 및 환불규정을 확인 후 예약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 예약은 선입금제/멤버십 이용권으로만 가능하며, 예약된 사용 시간 전에 퇴실하여도 잔여 시간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모든 대여시간은 모임 준비와 퇴실정리 시간을 포함하여 받고 있으므로 기존 약속된 시간에서 30분이상 초과될 경우 추가 요금 및 패널티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최소 3시간 이상, 1시간 단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추가 연장시 한시간 기준 비용추가).
      - 장기대여 및 제휴 관련 문의는 별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프린터, 빔 프로젝터, 커피머신 등 내부 시설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나, 기물 파손시 해당 제품의 신품 가격을 변상하여야 합니다.
      - 앤드스페이스 공간대여 중 물품을 분실하였거나 파손하였을 경우, 손해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책을 포함한 공간에 있는 모든 물품은 대여 및 외부 반출이 불가능)
      - 공간 내 안전사고, 방범 등 사고관리 예방을 목적으로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통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ggxlWT)

      - 모임공간 이용 후 이용하신 테이블 및 자리는 깨끗이 뒷정리 및 원상복구가 원칙입니다. 다음 사용자 분을 위해 꼭 지켜주세요!
      - 공간 사용 후 모든 전원 OFF를 꼭 확인 해주세요.(화장실 조명, 에어컨, 스탠드, 전체조명, 프로젝터, 엠프 및 커피포트 등)- 음식물은 운영담당자와 사전 협의된 음식물만 반입이 가능하며,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했을 경우 직접 수거가 원칙입니다.
      - 쓰레기는 재활용과 쓰레기를 분리하여 앞쪽 수거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종이컵의 경우 쓰레기통 옆 디스펜서에 버려주세요)

우리동네 모임공간

동네상점의 유휴공간을 모두의 모임공간으로

공실률, 부가수익 창출을 원하는 소상공인 상가 사업주님이신가요?


앤드스페이스의 도시재생 프로젝트, 우리동네 모임공간에 참여하고 싶으신 소상공인 상가 사업주, 건물주님을 모십니다. 동네상가의 비활성화된 시간대나 유휴공간을 모임공간으로 전환하여 부가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단 1개월 운영 성과로 기존 카페 운영 대비 506%의 부가수익창출, 방문객수 193%가 증가한 사례를 소개합니다.